default_setNet1_2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제3기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 입교식 개최

기사승인 2024.03.28  09:57:24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이 ‘2024년도 정부의 산업안전보건 정책 방향’을 주제로 특강

   
▲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3월 26일(화) 서울 소재 호텔에서‘제3기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입교식을 개최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유길상, 이하 ‘한기대’)는 26일 서울 소재 호텔에서 ‘제3기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 입교식을 개최했다. 

이번 ‘제3기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과정’에는 건설 관련 11개 기업을 비롯해 공기업, 공공기관, 일반 기업체 등 총 31개 기업 및 기관의 최고경영자 및 안전관련 고위 관리자가 입학했다.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유길상총장

유길상 총장은 입교식사를 통해 “우리 대학의 산업안전정책 최고경영자 과정을 통해 기업의 안전경영의식을 높이고, 대한민국의 산업안전을 선도하는 집단으로 자림 매김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특강을 하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이어진 특강에서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이 ‘2024년도 정부의 산업안전보건 정책 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 “현장 중심의 안전의식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노·사·정이 한 팀이 되어 ‘자기 규율’ 단계를 넘어 ‘안전문화 내면화’를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3기 과정은 1년간 총 24주에 걸쳐 고용노동부 정책 관계자, 한국경영자총협회, 대한산업안전협회, 학계 등 산업안전 분야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안전관리책임자의 실질적인 산업안전 전문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세용 기자 safetyin@safetyin.co.kr

<저작권자 © 안전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