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푸마세이프티코리아 출범식 개최

기사승인 2022.12.01  01:24:58

공유
default_news_ad1

- ‘운동화보다 편한 푸마 안전화’ 선보여

   
 

푸마세이프티코리아(대표 문구도)는 지난달 18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출범식을 갖고 푸마 안전화 국내 마켓팅을 공식 선언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푸마 임직원 및 보호구업계 언론사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푸마세이프티코리아는 푸마 공식 브랜드인 ‘푸마안전화’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은성교회 권오영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야곱의 우물의 축복’을 인용하며 “푸마 세이프티 코리아가 축복의 근원이 되어서 함께하는 모든 협력사들과 세상에 축복을 나누는 그런 기업이 되고 나아가 정말 힘없고 불쌍하고 어려운 자들을 돕는 그런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는 목표를 꼭 이루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문구도 대표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푸마 안전화를 대한민국에서 유통하게 되어 영광이며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 주신 내빈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푸마 세이프티 코리아는 독일 브랜드 푸마 안전화의 대한민국 공식 독점공급업체로서 산업현장 등에서 활용 가능한 안전화를 유통하는 회사”라고 소개했다. 문구도 대표는 “푸마 안전화는 세계적으로 최고가의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급 안전화”라며 “기존 세계시장에 형성된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의 소비자들께서 손쉽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금액대로 공급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이 경제적으로 선진국에 진입했듯이 푸마 세이프티 코리아가 산업안전에서도 선진국 반열에서 우뚝서는데 기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푸마 안전화의 본사는 독일의 아름다운 도시 립슈타트에 위치해있으며 문구도 대표는 지난 2019년 이곳을 방문, 앵긴 무구스 푸마 안전화 대표와 ‘푸마세이프티코리아’ 출범에 대해 의견을 교환해 왔다.
‘푸마세이프티코리아’는 앞으로 ‘운동화보다 편안한 푸마 안전화’를 모토로 사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한편 푸마안전화는 다양한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푸마 안전화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편안함과 안전함을 유지하기 위해 비틀림 제어 기능이 적용됐으며 독창적인 Sole에 적용된 POWER PLATE는 지면에 닿을 때 반발 효과를 최적화한다. 또한 IMPULSE FORM은 적용자의 편안함을 한단계 높아준다. 푸마 안전화는 각 소재별로도 다양한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토캡은 기존 철재 토캡의 강도를 능가하며 6mm 높고 6mm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착용시 토캡에 발이 닿지 않는다. 또한 무게 감소로 신발 앞쪽으로 쏠림이 없어 착용감이 뛰어나다.
아웃솔은 최대 300℃의 열에서 1분까지 버틸 수 있는 뛰어난 내열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끄럼방지 성분 추가로 지면에 닿을때 보다 안전한 접지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보행시 발의 마지막 힘을 받는 로테이션 포인트에 운동역학적 설계로 마찰감과 피로도를 현저히 줄여준다.
미드솔의 경우 기존 국내 제품은 단일기포 구조로 되어 있으나, 푸마는 아랫층, 중간층, 위층이 각기 다른 기포 배열로 충격 흡수는 물론 뛰어난 반발력으로 장시간 착용시 발의 피로도를 현저히 줄여준다. 또 발 뒷꿈치 미드솔 중간층에 삽입되어 충격 흡수와 반발력이 더욱 도움을 주어 뛰어난 착용감과 함께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텍스타일 외피의 경우 기존 제품들은 안전화의 기준을 통과할 수 있을 정도의 자재를 사용하지만 푸마 안전화는 하이퍼포먼스 슈퍼 듀러블 코트라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통풍과 양말을 신은 듯한 착용감을 주는 세이프티 닛트 원단을 사용한다. 가죽외피의 경우 기존 제품들은 안전화의 기준을 통과할 수 있는 정도의 자재를 사용하나 푸마는 슈퍼 프리미엄급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가죽 본래의 질감이 살아있어 착용시 편안함을 더욱 보장한다.
인솔은 에버쿠션 인솔을 사용하여 피로도를 가장 줄일 수 있는 수치의 쿠셔닝과 미드솔, 아웃솔과의 운동역학적 하모니를 이루어 피로도를 줄일뿐 아니라 브리더블 원단 사용으로 쾌적함을 유지한다.
특히 푸마 안전화는 세계 대표적 인증인 CE인증과 함께 유럽, 북미(미국, 캐나다), 남미(멕시코,브라질), 호주, 일본, 한국 등 다수 나라의 인증을 모두 가지고 있어 해외현장 공급도 용이하다.

오세용 기자 safetyin@safetyin.co.kr

<저작권자 © 안전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